成功與失敗的韓語作文帶翻譯

General 更新 2024年04月28日

  相信大家對成功這類的文章已經不陌生了,但是如果用漢語來表示的haul估計就很有難度了。以下是小編為大家精心推薦熱門的,希望你會喜歡。

  篇1

  실패자는 "운명"을 믿습니다. 성공자는 우리가 하기에 따라서 운명을 개척하기도 하고, 개척치 못하기도 한다고 믿습니다.

  失敗者相信“命運”。成功者相信命運是否能改變取決於我們的行動。

  실패자는 자기가 벌어들이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투자 할때는 속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성공자는 단순히 미래를 위해서 명망을 쌓아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失敗者認為當自己投資的比自己掙的還多的時候是被騙了。成功者單純地認為這是為了未來積攢名譽。

  실패자는 역행함으로써 자기의 "독립성"을 자랑하고 타협주의자가 됨으로써 자기의 "협동심"을 자랑합니다. 성공자는 자신의 입장을 지켜가면서도 어느 결정이 가치있는 것인지 그리고 어느 것에 따라가 주어야 할 지를 알고 있습니다.

  失敗者通過自己的背道而馳來炫耀自己的“獨立性”,通過成為調和主義者來炫耀自己的“合作精神”。成功者一方面堅持自己的立場,同時也知道哪個決定更有價值,而且應該跟隨哪個。

  실패자는 성공자를 시기하고, 다른 실패자를 경멸합니다. 성공자는 사람들을 세속적인 성공의 외적 규모에 의해서가 아니라 얼마나 자신의 푼수에 맞게 잘 살아 가느냐로만 판단합니다. 그래서 야비한 기회주의자 보다는 유능한 구두닦이에게 보다 더 존경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失敗者嫉妒成功者,蔑視其他失敗者。成功者判斷人並不是通過世俗成功的外在規模,而是通過看他是否本分地好好生活。所以比起粗俗的機會主義者,更尊敬有能力的擦皮鞋的人。

  실패자는 자기보다 강한 자를 의지하고 자기보다 약한 자를 통해서 자기의 패배를 달랩니다. 성공자는 자기자신에게만 의지하고 타인이 자기에게 의지할 때 부담을 느끼지 않습니다.

  失敗者以來比自己強的人,用比自己弱的人來排遣自己的挫敗。成功者只依賴自己,當別人依靠自己時不覺得是負擔。

  성공자는 나쁜 사람 속에서 좋은 점을 찾고, 그 좋은 점을 보고서 함께 일합니다. 실패자는 좋은 사람 속에서 나쁜 점을 찾고 그래서 누구와도 함께 일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成功者從壞人身上找優點,看著他的優點跟他一起工作。失敗者在好人身上找缺點,因此認為和誰都無法一起工作。

  성공자는 자기의 편견을 인정하고 그것을 평가하고 고치려고 애씁니다. 실패자는 자기의 편견을 부정합니다. 그리고 일생 그 편견의 노예가 됩니다.

  成功者承認自己的偏見,評價它並努力改正它。失敗者否認自己的偏見。並且一生都是這個偏見的奴隸。

  篇2

  성공자는 운명의 장난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공덕이 반드시 보상되는 것도 아니며 비판받지 않는 것도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실패자는 운명을 장난을 알지 못하며 냉소적입니다.

  成功者知道命運的玩笑。所以知道功德不一定會有補償,也不會就不被批判這一事實。失敗者不知道命運的玩笑,也總是玩世不恭的。

  성공자는 점잖빼지 않고도 진지할 줄을 압니다. 실패자는 진지할 줄 모르는 대신에 점잖빼기를 잘 합니다.

  成功者不乏端莊又懂得真誠。失敗者不懂真誠,卻又缺乏端莊。

  성공자는 호의를 가지고 필요한 일을 하며 선택적 상황에 대비해서 힘을 저축합니다. 실패자는 마지 못해 필요한 일을 하며 도덕적 결단을 위한 힘들 남겨두지 않습니다.

  成功者帶著好意做需要的事情,為了需要選擇的情況而儲備力量。失敗者不得已做需要的事情,為了道德決斷花費全部力氣。

  성공자는 단 한 가지 참된 권위는 도덕적 권위라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실패자는 내적 존경이 포함되지 않는 즉 자기 인격이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도 더 큰 외적 권위를 가지려고 애씁니다.

  成功者知道只有一種真正的權威,就是道德性權威。失敗者比起飽含內在尊敬的自我人格,更費力追求外在的權威。

  성공자는 자기의 행동을 그 결과에 의해서 평가하고 타인의 행동은 그 의도에 따라 평가 합니다. 실패자는 자신의 행동은 그 의도에 따라 평가하고, 타인의 행동은 그 결과에 따라 전적으로 평가합니다.

  成功者用結果評判自己的行動,用意圖判斷他人的行為。失敗者用意圖評判自己的行為,用結果評判他人的行動。

  성공자는 꾸중하면서도 용서합니다. 실패자는 꾸중하기에는 너무 자신이 없고 용서하기에는 너무나 옹졸합니다.

  成功者一面責備一面原諒。失敗者沒有責備的自信,而要原諒又心不夠寬大。

  성공자는 자기의 목적을 정하고 달릴 때는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실패자는 자기 목적을 망가뜨릴 때까지 이야기를 계속합니다.

  成功者定好自己的目標,奔跑的時候就不說話。失敗者在毀掉自己目標前一直在說話。

  성공자는 자기의 기본 원칙이 망가지지 않는 한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양보합니다. 실패자는 자존심에 매달려 양보하기를 두려워 한 나머지 그의 원칙까지도 완전히 잃어버립니다.

  成功者只要不打破自己的基本原則,能讓步的就讓步。失敗者被自尊心羈絆,太害怕讓步以至於最後完全完了他的原則。

  성공자는 자신의 단점을 자기 자산으로 이용합니다. 실패자는 자기 자산도 자기 파멸에 사용해 버립니다.

  成功者把自己的缺點當做自己的財產使用。失敗者把自己的財產也用於自我毀滅。

  篇3

  성공자는 자신을 투자하고 실패자는 약속만 만들뿐입니다.

  成功者投資自己,而失敗者只會承諾。

  성공자는 실수를 저질렀을 때 "내가 잘못했어" 라고 말합니다. 실패자는 실수 하고도 "그것은 내 탓이 아니야" 라고 말합니다.

  成功者犯錯時會說“我錯了”,而失敗者犯錯了也說“這不怪我”。

  성공자는 실패자보다 더 열심히 일하면서도 더 많은 여유를 가십니다. 실패자는 언제나 너무 분주해서 꼭 필요한 일도 하지 못합니다.

  成功者比失敗者更努力工作,還擁有更多的餘暇。失敗者總是四處奔走而最需要完成的事情卻沒完成。

  성공자는 큰 문제에 부닥칠 때 그것을 작은 조각으로 나누어 보다 쉽게 해결해 나갑니다. 실패자는 작은 문제들고 오히려 한데 뭉쳐 풀 수 없도록 뒤범벅으로 만들어 놓습니다.

  成功者遇到大的問題時會把它分解成一小塊一小塊,更容易地將其解決。失敗者遇到小問題反而會把它們湊一起,害的使其亂七八糟無法解決。

  성공자는 실수를 통해서도 배웁니다. 실패자는 실수하지 않겠다는 생각에 사로잡혀 다른 방법을 시도해 보지도 못합니다.

  成功者通過失誤學習。失敗者完全被不能犯錯的思想束縛,不敢嘗試其他方法。

  성공자는 사람을 해치지 않습니다. 설령 해지게 될 경우라도 그것은 더 높은 목적에 이바지 할 경우 뿐입니다. 실패자는 고의적으로 사람을 해치기를 원하지는 않으나 모르는 사이에 남에게 언제나 상처만 입히고 있습니다.

  成功者不傷害別人。即使是傷害了也只是為了更高的目的。失敗者雖然不想故意傷害別人,但總在不知不覺中使別人受傷。

  성공자는 자기 주변의 분위기에 민감합니다. 실패자는 자기자신의 기분에만 민감합니다.

  成功者對於自己周邊的氛圍很敏感。失敗者只對自己的心情敏感。

  실패자는 자기의 실패를 "정책"이나 "운명의 편애 탓" 이라고 합니다. 성공자는 다른 이유를 탓하기 보다는 자기 자신을 나무랍니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탓이든 그것들로 시간을 소비하지는 않습니다.

  失敗者把自己的失敗歸結於“政策”或“命運的偏愛”。成功者比起找其他理由,更會把責任歸於自己。但是不管是哪種責備,不會把時間花在這些上面。


成功議論文素材
關於成功和失敗的作文
相關知識
成功與失敗的韓語作文帶翻譯
成功與失敗的韓語作文
以成功為話題的英語作文帶翻譯
關於成功與失敗的英語美文
關於成功與失敗的優秀作文
成功與失敗的感悟作文_
關於成功與失敗的諺語集錦
關於成功的英語作文帶翻譯
介紹成功人士的英語作文帶翻譯_寫成功人士英語作文
獲得成功的英語作文帶翻譯